오늘은 구글 에드워즈 이전에 구글 에드워즈 60만 크레디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제가 말씀드렸습니다. 이 내용이 뭐냐면 그게 저도 올해 알았어요. 올해 저번에는 10만 크레드를 줬는데 지금은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서 60만 광고비를 지출을 하면 그걸 줍니다. 크레딧을 줘요. 크레이 주는데 여기서 한 가지 정확하게 아셔야 될 거는 그냥 광고비를 써서 그냥 광고비를 태워 광고비를 입금을 해놓고 그거를 지출만 했다고 바로 60만 크레딧을 주는 게 아닙니다.
구글 애드워즈 60만 크래딧 발급 확인 방법
이게 무슨 말이냐면 여러분들 중에 신규로 광고 계정을 만들고 그 안에서 신규 광고 구글 계정으로 해서 캠페인을 새로 만들어서 그 안에서 이 광고비를 조금 한 최초 지출을 하잖아요. 지출을 하면 구글 메일로 그게 옵니다. 구글 메일로 그 안에서 어떠어떠한 구글 애드워즈 관련해서 g메일로 메일이 와요. 근데 그 메일 안에 보면 그 안에서 쿠폰 코드라고 있습니다.
근데 이 쿠폰 코드를 여러분들이 구글 에드워즈 안에 들어가서 보시면 그 안에 이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도록 그게 창이 있어요. 그래서 그 쿠폰 코드를 추가를 시켜야지만 그때서야 비로소 이제 프로모션 코드를 추가를 해놓습니다. 추가를 해놓으면 그때서부터 그 프로모션 코드에서 그게 뜨거든요. 구글 에드워즈에서 그 60만 원을 지출하고 60만 크레딧을 받아가세요. 이때서부터 지출을 하는 게 카운트가 들어가는 거예요.
여러분들 절대 헷갈리셔서는 안 됩니다. 무조건 광고 비용을 60만 원을 비용을 넣어놓고 바로 광고 소진을 하면 따로 프로모션 코드나 이런 걸 주겠지 이게 아닙니다. 그 프로모션 코드라는 거를 광고비를 조금 소진을 하면 쿠폰 코드를 줍니다.
이 쿠폰 코드를 줌과 동시에 그때서부터 그때서부터 광고비를 한 60만 원을 지출해야 돼요 그래야지만 크레이을 줍니다.
그래서 저는 그래서 아예 초반에 조금 광고비를 조금 태우고 그다음에서야 이 프로모션 코드를 받고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한 다음에 그때서부터 이제 광고 비용을 지출하는 지금 이 구조로 저는 세팅을 했었거든요. 그래서 혹시나 여러분들 중에 모르신 분이 있으실까 봐 제가 추가로 말씀드릴게요 그래서 구글에서 60만 크레딧을 뭔가 저도 받아봐야겠지만 그래서 이 비용 그래서 이 비용을 추가적으로 쓰는 것까지 한번 말씀드릴게요 근데 지금은 혹시나 혹시나 구글 에드워즈 60만 크레디 발급을 이 광고비를 한 60만 소진하면 무조건 주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의 착오에 따라서 제 말이 틀릴 수 있습니다.
근데 제 방식대로 하는 게 과연 맞을 거예요.
왜냐하면 저는 확실하게 이게 프로모션 코드를 받았었기 때문에 받고 그다음에서야 광고비를 60만 원을 까고 이 60만 원 지출되는 게 채워지면 바로 크레딧 받는 것은 확정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저 같은 방식으로 안전하게 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여기까지입니다.
'디지털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스타그램 예산 효율 분석 (0) | 2022.07.22 |
---|---|
[디지털마케팅]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검색 에이아이템즈 (0) | 2022.07.22 |
[디지털마케팅] 유투브 동영상 광고 기초 세팅 방법 (0) | 2022.07.14 |
[디지털마케팅] 유투브 광고의 문제점 및 개선 (0) | 2022.07.14 |
[디지털마케팅] 구글 애드워즈 60만 크레딧 발급받기 (0) | 2022.07.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