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ython] 트위터 최종 API 답변 확인

by 퍼포먼스마케팅코더 2022. 6. 14.
반응형

어제 분명 아래와 같은 메일을 보냈었다. (이전글 참고)

그랬더니 결과론 적으론 정말 또 뭔가 실수하는게 아닌가 싶었더니...

 

https://dataanalytics.tistory.com/168

 

[Python] 트위터 API 발급을 위한 정확한 메일 답변 참고

구글링을 해서 찾아낸 결과, 이게 AI 답변인 것을 확인했다.. 하긴 수동으로 이런걸 일일히 검증하진 않았겠지 ㅠㅠ 에효.. 파이썬 트위터 API 발급을 위한 정확한 메일 답변 참고 만일 아래

dataanalytics.tistory.com

 

 

python 파이썬 트위터 최종 API 답변 확인

 

아래와 같이 드디어 받았다.

트위터 API 관련 내용은 결국 영어였지만 그 내용은 전부다 트위터 해당 정책에 위반할 껄로 API를 쓰겠니 라는 결론이었다. 물론 나는 위배하면서 까지 쓸 생각은 전혀 없기에 아무것도 아니라고 했고, 결국엔 최종 승인이 났다. 

아래 your developer account 를 클릭해보자.

 

트위터 최종 API 답변 확인

 

아래와 같이 app name을 입력하라고 뜬다. API 키를 발급해볼까?

그럼 이제 app name 이름을 명명하고 get keys 를 클릭하면 된다.

 

트위터 최종 API 답변 확인

 

 

최종 트위터 API 키 발급이 완료되었다. ㅠㅠ 아 감격... 

3번의 시도 끝에 결국엔 최종 키 발급을 받았다. 후우, 이제 API로 테스트로 글을 써보도록 하자.

트위터 최종 API 답변 확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