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모가디슈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코로나로 영화계가 어둡지만 그래도 선방했던 모가디슈 영화인데요, 얼마 전 넷플릭스 모가디슈 영화 오픈되어 집에서 재밌게 보았습니다. 이미 유튜브에서 조인성, 구교환 등 여러 배우들이 모가디슈 영화 홍보하는 내용을 많이 봐서 그런지 대략적인 내용은 알고 봤습니다. 재밌는 한국영화 한 편을 본 거 같아요. 이에 모가디슈를 본 해외 반응은 어떠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모가디슈 해외반응
역사상의 정치적 격변은 언제나 피투성이이고, 수많은 잃어버린 목숨이 필요 없음을 알려주는 데는 유머, 인간성, 정치적 탐욕, 피와 피가 섞여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내레이션된 실화를 바탕으로 가능한 한 진실에 가까운 형태로 영화를 만드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한국 외교관이라고 해도 그들이 그곳을 탈출하기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모가디슈는 소말리아 내전을 무대로 한 2021년 한국의 액션 드라마 영화로, 분쟁 중에 오도 가도 못한 남북 대사관원들의 위험한 탈출 시도를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어느 정부의 도움 없이 그들의 유일한 생존을 위한 수단은 가혹한 적과 단결해 탈출하는 것입니다.
이 영화는 정말 재미있어요. "역사상의 정치적 격변은 언제나 피투성이이고, 수많은 잃어버린 목숨이 필요 없음을 알려주는 데는 유머, 인간성, 정치적 탐욕, 피와 피가 섞여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내레이션된 실화를 바탕으로 가능한 한 진실에 가까운 형태로 영화를 만드는 것은 힘들 겁니다. 이 영화는 비참한 트러블의 시대, 특히 남매간에 인간성이 뛰어났음을 관객들에게 말해줍니다.더.
와! 이 영화의 훌륭함에 정말 놀랐어요. 예고편을 아예 안 봐서 다행이에요.제가 본 버전은 결코 그렇지 않은 전형적인 액션 영화처럼 보였기 때문이죠.
영화의 처음 부분에서는, 등장 인물을 정말로 알고, 그것들을 신경쓰기 시작합니다. 줄거리의 자초지종을 언급하진 않지만, 이는 모가디슈에서의 폭력적인 봉기 사태 때 남북 외교관이 협력하여 살아야 했던 실화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이야기가 있을 때는 매우 진지하고, 기술적이고, 예민해야 하는지, 보다 영혼이 담긴 취급을 통해 감정의 본질을 파악해야 합니다" 모가디슈로부터의 탈출은 흥미롭게도 두 길 모두를 피해 뭔가 다른 것을 만들었습니다.기술적으로도 놀라지 않고 심장에 가까운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효과적입니다.
이 영화는 주제의 심각성, 진행 중인 정치 문제와 위반을 시사하지만, 여전히 재미있고 유머러스하며 진품이라는 점이 있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일주일 정도 전에 다 보고 다시 상영했어요. 리뷰를 읽었는데, 실제로 일어난 일에 기초하고 있기 때문에 그 영화가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모가디슈 탈출'이라는 제목 자체부터 모든 것이 엉망진창이고 당시에는 법도 없는 시대에, 모가디슈로부터 어떻게 탈출해야 하는가에 초점을 참조하십시오. 비록 그들이 한국 외교관이라고 해도 그들이 그곳을 탈출하기는 여전히 어렵습니다.그들은 정부와 … 사이에서 갈가리 찢겨 있었습니다.더.
《모가디슈》은 소말리아 내전을 무대로 한 2021년 한국의 액션 드라마 영화로, 분쟁 중에 오도 가도 못한 남북 대사관원들의 위험한 탈출 시도를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어느 정부의 도움 없이 그들의 유일한 생존을 위한 수단은 가혹한 적과 단결해 탈출하는 것입니다.
김윤석, 구교환, 허준호는 훌륭한 배우였습니다. 블랙 호크 다운, 호텔 르완다, 아르고 등 13시간의 내전 탈출을 다룬 이런 종류의 영화들은 각각 좋은 점과 독특한 시각을 갖고 있습니다. 모가디슈는 이 장르에서 가장 재미있는 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
각 영화의 좋은 요소들이 있고, 그 결과 내전에 휘말리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여주는 무서운 스릴러가 되고 있지만, 그래도 개개인의 민간인 캐릭터들이 관여하고 쉽게 알아낼 수 있기 때문에 BHD와 같은 병사 대 반란군 이야기보다 더 긴장됩니다.
남북전쟁의 공포에서 벗어나기 위해 두 맹세의 적이 어떻게 합쳐져 싸울지에 대한 생생한 엔터테이너입니다.
이 영화는 당시 소말리아에서 일어난 사건의 전모를 그리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양국의 정치전략, 생존을 위한 정치전략, 그리고 각 한국국가의 국제관계, 공산주의, 자본주의를 잘 묘사했습니다.
대부분의 반란군은 자유의 투사로 피에 굶주린 탐욕스러운 독재자 시아드 베일을 몰아내려고 했던 소말리아인을 부족주의로 분단했습니다 그 영화는 그의 정부의 부패를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실제 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를 아주 좋아합니다. 저는 인류가 생존을 위기에 처해 있을 때 마침내 놀러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결국 그들은 하나의 한국일 것입니다. 그리고 조인성 너무 좋아해요!😉 보면서 재미있는 작품이에요! 그리고 당신이 평화로운 나라에 살고 있는 것을 매우 기뻐할 거예요.
강렬해서 신경을 건드려요. 조인성, 김윤석, 구교환, 허준호는 훌륭한 배우였어요. 많은 감정을 그려요. SK와 NK의 우정은 정말 훌륭했고 위기 속에서도 한 마음으로 일할 수 있다는 큰 교훈을 남겼습니다.
이 영화는 정말 훌륭하고, 각본도 완벽하게 쓰여 있고, 액션 장면도 모두 잘 설정되어 있어서, 거의 남겨져 있지 않은 것을 깨닫지 못했어요.이것은 또 다른 훌륭한 한국 영화입니다.이제는 이 한국인들이 영화 제작에서 미국인을 앞질렀다고 믿습니다.스푸트니크, 부산행 열차, 오징어 게임 시리즈 등의 훌륭한 영화들이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증명해 줍니다.
블랙 호크 다운, 호텔 르완다, 아르고 등 13시간의 내전 탈출을 다룬 이런 종류의 영화들은 각각 좋은 점과 독특한 시각을 갖고 있습니다. 이스케이프 오브 모가디쉬는 이 장르에서 가장 재미있는 영화라고 생각했어요. 각 영화의 좋은 요소들이 있고, 그 결과 내전에 휘말리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여주는 무서운 스릴러가 되고 있지만, 그래도 개개인의 민간인 캐릭터들이 관여하고 쉽게 알아낼 수 있기 때문에 BHD와 같은 병사 대 반란군 이야기보다 더 긴장하고 있습니다.
우선, 스트리트파이트나 카에스케이프 등의 액션 장면은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해도 돋보입니다. 살인적인 반란군은 좀비 공포영화보다 더 무섭습니다. 디렉터는 흥분과 유머의 균형을 적절히 유지함으로써 일이 지나치지 않도록 했어요. 탈출의 우여곡절과 남북 외교의 복잡성이 흥미롭습니다. 이 영화, 스토리, 페이스, 촬영, 연출, 제작가치는 모두 좋습니다. S코리아는 헐리우드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뒀어요.
잘 만들어져 있어서 서양 관객에게 영화를 강화하는 시점이나 문화적인 톤이 다릅니다. 그리고 이걸 보는 한국인이나 다른 사람들 대다수는 전혀 짐작도 못할 텐데, 이건 난센스이고 그런 어리석음으로 영화를 판단한다면 영화를 리뷰하지 맙니다.
전체적으로 이 영화에는 그다지 기억에 남을 만한 액션 씬이 몇 개 있고, 배꼽을 너무 생각해서 재미없거나 뼈 위의 살도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한국의 아르고입니다. 이 영화는 소말리아에 관한 액션영화이지만, 좀 더 깊이 있게는 한국의 페닌술라를 따라가는 슬픈 분열에 대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앙상블 캐스트 모두가 칭찬받을 만해요. 남북 외교관과 그 가족, 소말리아 정부군 병사 또는 주요 반란군 병사들을 연기합니다. 모든 것이 최고의 상태로 지난 10년간 거의 모든 영화에 유례없는 혼란, 공포, 혼란의 세계에 시청자를 적시고 있습니다. 특히 폭동과 시위 장면은 모두 놀랄 만큼 리얼해 보였습니다
언론인과 카메라맨에 의한 다큐멘터리 촬영처럼 보였어요 이 한국인 감독이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감동했어요 거리 폭동, 구타, 살해, 외국 대사관 건물에 대한 습격은 그야말로 최고의 연출입니다. 한국 측에서는 30옥타브의 북위 어느 쪽에서든 사람들이 극도의 위험 아래서 어떻게 행동했는지를 보여주려면 때로는 너무 극적이지만 모든 것이 잘 작동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 영화가 소말리아에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며 모든 사람이 진짜 소말리아인이 아니라는 일부 시청자의 협량한 불만은 개의치 않습니다. 왜 소말리아에서 만들어야 하죠? 왜 진짜 소말리아 배우와 사람들을 고용해야만 했죠? 나치와 나치에 대한 영화를 찍을 경우 진짜 나치를 고용할 필요가 있을까요?아니면 진짜 같지 않을까요? 이거 영화예요, 알겠죠?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영화의 대부분은 너무 사실적이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무서워 보였다는 거예요.
저는 한국 영화를 좋아해요.확실히 잘 만들어져 있어서 서양 관객에게 영화를 강화하는 시점이나 문화적인 톤이 다릅니다.공평하게 말하면, 전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지금까지입니다!
말이 많고 남북 간 이견에 대해 언급이 늦었지만 저는 감독님이 양자가 얼마나 필요하고 진정으로 통일을 원하는지 보여주려 하는 것에 감사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정치 다큐멘터리로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었고, 지금은 실제로 그것을 하고 있을 때도 장소도 아닙니다.
왜 소말리아인들이 소말리아인과 닮지 않았다고 불평하는지 모르겠어요.소말리아인들은어떻게생겼을까요? 그리고 이걸 보는 한국인이나 다른 사람들 대다수는 전혀 짐작도 못할 텐데, 이건 난센스이고 그런 어리석음으로 영화를 판단한다면 영화를 리뷰하지 말아야죠.
전체적으로 이 영화에는 그다지 기억에 남을 만한 액션 씬이 몇 개 있고, 배꼽을 너무 생각해서 재미없거나 뼈 위의 살도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이런 종류의 영화를 재미있고 신나는 영화로 만들려면 오언 윌슨을 NOES CAPE(2016년)에서 체크아웃하세요.이것이 이런 종류의 영화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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